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
가족의 건강과 청결하고 깨끗한 치아관리에 앞장서겠습니다.

501번 게시글
신· 구임원 인수인계 및 고문단 위촉식
  작성일 : 2008-04-12     조회 : 3642

신· 구임원 인수인계 및 고문단 위촉식 첨부파일 : 1207926000_193.jpg


본회는 4월 11일(금) 오후7시30분,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관 3층에서 신· 구임원 인수인계 및 고문단 위촉식이 제9대 집행부인 배웅 회장 외 임원진 과 제8대 집행부인 김낙현 전임회장외 임원진, 그리고 고문단, 의장단, 각구회장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하였다. 이날 순서는 박종수 치협 의장의 인사말, 김남수 광주지부 의장의 인사말, 김낙현 전임회장의 제8대 임원진 소개 및 인사말, 배웅 신임회장의 제9대 임원진 소개 및 인사말에 이어 인수인계는 김재곤 신임 총무이사와 김일곤 신임 재무이사, 박창헌 전임 총무이사와 형민우 전임 재무이사가 참관한 가운데 배웅 신임회장과 김낙현 전임회장이 인수인계서에 서명을 하였다. 고문단 위촉식에서는 주기석, 박종수, 문영태, 노경완 이상 4명 고문님들에게 위촉장이 수여되었다. 문영태 고문은“본회 발전을 위해 든든한 초석이 되어 많은 지도와 조언을 할 것이라”며“선배들의 전통과 사명을 이어받아 더 나은 치과의사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첨부파일
501번 게시글의 이전글, 다음글
이전글 저소득 소외계층 무료 구강진료사업 위탁협약서 체결
다음글 신· 구임원 인수인계 및 고문단 위촉식 장면


Top이동